영화 시월애 뜻 촬영지 결말 관객수

카테고리 없음 2019. 6. 1. 02:00

오는 2019년 6월 1일(토) 오전 1시 5분 MBC에서 영화 <시월애>가 방송됩니다. 2000년 9월 9일 개봉된 이현승 감독, 이정재, 전지현 주연의 <시월애(時越愛)>는 네티즌 평점 9.21을 받은 94분 분량의 판타지로맨스영화입니다.

영화 <시월애(時越愛)>는 2년의 시간 차이를 초월해 사랑을 이룬다는 내용으로 시간의 왜곡과 이중 이미지를 사용한 판타지작품이랍니다. 제주의 우도와 멋진 바닷가 집은 석모도에서 촬영되어 풍광도 아름다운 영화입니다.

단역 전문 성우로 일하는 은주(전지현)는 1999년에 살고 있답니다. 은주)는 자신이 살던 '일마레'라는 집을 떠나면서 우편함에 자신 앞으로 오는 편지를 바뀐 주소로 보내달라는 부탁 편지를 남깁니다. 그렇지만 편지는 우편함을 통해 1997년에 사는 성현(이정재)에게로 갑니다. 은주와 성현은 이 우편함을 통해 서로 편지를 주고받으며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되는데 은주는 성현에게 부탁하여 과거의 자신이 잃어버린 물건을 찾기도 하고 성현은 은주에게 부탁하여 미래에 있을 자신이 읽어보고 싶은 자료를 얻기도 합니다.

서로 다른 시간이지만 같은 곳을 걷기도 하고 성현은 은주를 위해 와인을 맡겨놓고 은주는 과거에 성현이 맡겨놓은 와인을 찾기도 합니다. 이렇듯 서로 편지를 주고받으면서 지내던 차에 은주는 성현에게 과거에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장소로 가서 둘의 이별을 막아달라고 부탁하면서 사건이 벌어집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